연세대학교 경영대학

사이드메뉴

컨텐츠 내용 시작

학생활동
  • facebook  yonseisangkyeong (연세대학교 상경경영대)
  • 카카오톡  betterwe53
  • 위치  경영관 B215 / 대우관 B202

안녕하십니까? 제 53대 연세대학교 상경경영대 학생회 “당신과 함께, 힘이 되는 우리, BETTER WE [배터:리]”입니다.

모든 단체가 존재하는 목적이 있듯, 학생회란 단체가 현존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학생사회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함입니다. 하지만 그 가치를 등한시하는 풍조가 만연해왔던 것 같아, 본 학생회는 잃어버린 학생회의 본질적인 목적을 찾는데 주력하는 중입니다. 본 학생회는 학생들의 편에 서서 그들의 의견을 신속하게 수렴하고 모아진 건의사항을 토대로 윤택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끔 돕는 것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습니다. 더불어, 바쁜 학교생활 속에서 망각되어 왔던 학생들의 누릴 권리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사실 상경·경영대의 단과대 분리가 오래 전 진행이 되었고, 게다가 올 해부터는 두 단과대가 쓰는 건물도 달라졌습니다. 뿐만 아니라, 송도 캠퍼스가 생기면서 상경·경영대 학생들 사이에서의 소속감은 점차 사라져가고 있습니다. 본 학생회는 여러 군데로 떨어져 있는 학생들에게 상경·경영대 학생이라는 내집단의식을 심어주고자 합니다. 53여 년 동안 지속되어왔던 학생회가 추구해 온 목적들을 시대에 맞게 재해석하여, 세 군데로 분산된 상경·경영대 학생들의 물리적인 괴리감을 심적으로 하나 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, 본 학생회는 학생들과 소통하는 만큼 학교 및 동문회와 소통하며 연결고리 역할을 자처 하고 있습니다. 서로가 가지고 있는 요구사항들을 모르는 상태로 소통이 부재할 때, 학생들과 학교와의 관계는 틀어지기 마련입니다. 보다 많은 학생사회의 이익을 대변하기위해 본 학생회는 끊임없이 학교와 대화하는 중이고, 때로는 학교의 생각을 학생 분들의 입장에서 전달하기 위해 소통창구 역할을 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동창회와 학부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들을 많이 기획하며 끊임없이 대화중입니다.

이 외에도, 본 학생회는 여러 가지 정책들로 상경·경영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고 학생회실을 방문해주셔서 많은 제안들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. 늘 여러분 곁에 최선을 다하는 상경경영대 학생회 “당신과 함께, 힘이 되는 우리, BETTER WE [배터:리]”가 되겠습니다.

컨텐츠 내용 끝

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

페이지 로딩중 ...

페이지 로딩중 ...

x
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