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세대학교 경영대학

사이드메뉴

컨텐츠 내용 시작

교수진
  • 이호선
    객원교수
  • 전공   마케팅
    Ph.D. Yonsei University
  • 이메일   hosun.lee@yonsei.ac.kr

학력

2016 박사 연세대학교, 경영학 (마케팅 전공)
2000 석사 연세대학교, 경영학 (마케팅 전공)
1998 학사 이화여자대학교, 정치외교학과

주요경력

2017년 - 현재, 연세대학교 경영대학 객원교수
2013년-2017년, New Noraml Group 대표
2000년-2011년, Nielsen Company Korea

강의관심분야

마케팅, 소비자행동, 시장조사론

연구관심분야

Customer behavior
CSR effectiveness
Consumer experience

주요 연구 논문 및 저서

Lee, C., Chang, D. R., Kim, N., &Lee, H. (2016). A Study on the Interaction between Corporate Reputation and Negativity Framing on Consumer Evalua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. ASIA MARKETING JOURNAL, 17(4), 105-123.

Chang, D. R., Jang, J., Lee, E. Y., Lee, H., &Chang, B. (2017). When a good company transgresses: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CSR, moral decoupling, and ethnocentrism.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, 8(1), 40-53.

목록

컨텐츠 내용 끝

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

페이지 로딩중 ...

페이지 로딩중 ...

x
x